을지로/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 코스요리 ‘수’ 후기

반응형

<모모야마> 코스요리 ‘수’ 후기

을지로 롯데호텔서울 일식당모모야마 룸으로 예약✔️

룸으로 예약했지만

룸이 아닌 가림막으로

분리가 된 형식이었다❕

그래도 꽤 넓고

편안했어요

 

수코스

다른코스와 다르게 수코스는

식사에 (내가 좋아하는) 면요리가 나와서

선택🍜

 

전채

해파리 냉채와 채소 절임(?)

은행 요리가 나왔다

가물가물👀

 

계란찜

저는 계란찜을 좋아하는데,

 

여기 계란찜은 차완무시라고 해요.

 

푸딩처럼 부드러운 계란찜이었어요✨

 

그리고 감자칩도 같이 주셨는데,

 

바삭바삭~ 입가심으로 좋아요 

 

계절생선회

 

참치 뱃살과 갑오징어, 도미회가 나왔어요.

 

갑오징어랑 도미는 신선하고 쫄깃했고,

 

참치 뱃살은 부드럽고 기름진

 

마끼

마끼에는 장어가 들어있었는데,

잔가시가 있었어요!

(잔가시가 싫은 사람은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별로 신경 안 썼지만,,🤔)

 

때부터 배가 차기 시작ㅎㅎ

식사는 아래 메뉴 중에 하나를 고를 있었어요☝🏻

산마 낫또 소바

or

나베야키 우동

or

스키나베 우동

 

산마낫또소바

내가 좋아하는 재료 다 들어가있는

🤍마, 낫또🤎

잘 비벼지지는 않았지만

대신에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다!

자극적인 음식을 즐기는 사람은

좀 심심하다고 느낄 수도

 

디저트

 

메론과 무화과,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메론과 무화과는 달고 촉촉

 

아이스크림은 시원하고 부드러웠어요.

 

총평 

 

모모야마에서의 수코스는 정말 만족

 

일식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