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 블루밍 원형 테이블 후기

반응형

블루밍 원형테이블 조립 후기 

거실에 둘 원형 테이블 찾다가 블루밍홈에서 파는 원형테이블 1000을 구매하기로 결정 !  

이케아에서 파는 원형테이블도 있지만 이렇게 다리가 있는 것이 흔들리지 않고 좋은것 같았다. 

다리가 하나로 통으로 있으면 막 기대거나하면 테이블이 따라서 같이 눌리는 현상이 너무 싫었움 

배송상태 

조립 설명서 

조립이 진짜 간단하다 다리만들고 테이블에 다리 고정하고 다리발 끼우면 끝! 

일단 대략적으로 구멍에 맞춰본다 

하나씩 구멍에 끼어봄 

조립 하고 본인 나사가 하나 남길래 뭔가 싶었는데 가운데 구멍으로 다리부터 조립을 해야함 

다시 구멍에 넣어둔 나사 분리 

근데 문제는 가운데 구멍이 맞질 않는다는거 .. 

 

이렇게 테이블 구멍에 맞추면 가운데 다리 사이 조립 나사 구멍이 맞질 않고 

반대로 다리 사이 구멍을 맞추면 테이블 다리 구멍이 맞질 않는다..

구멍 자체를 새로 뚫어야 할 판 

그래도 일단 조립순서대로 다리를 부터 조립을 해보도록 한다. 

절대 안맞음 테이블 구멍이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ㅏ... 뽑기 실패인가 싶기도 하고 

내가 놓치는 부분은 그냥 한 부분이다. 

설명서에 있는 문제가 있을 시 조립을 중지하고 고객센터 문의 

근데 누가 그러냐고 ㅋㅋㅋㅋ 배송 또 언제 기다려 

결국 가운데 구멍은 포기하고 테이블 구멍에 맞춰서 가운데 다리 사이 조립은 안하기로 결정 

머 어쩔수 없지.. 

다리발은 그냥 돌려서 끼우면 됨. 

 

완성 

이케아 토리어스 의자랑 너무 잘 어울림. 

다리발를 통해 수평을 맞추면 된다. 머 부품하나를 안썻지만 그래도 튼튼한 편이다. 

구멍만 제대로 맞았다면 별점 5개는 줬을 제품.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