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 한식 파인 다이닝 <모도우> 재방문 디너 코스 A 최신 메뉴

반응형

모도우

지난번 방문기에 이어 디너코스 A 최신 후기

지난 번에 가족들과 방문 후

만족스러워서 재방문한

#모도우

모든 좌석 룸으로 되어있어서

모임을 하거나

조용한 곳을 원하면 강추하는 곳이다

 

디너 메뉴

런치 메뉴

 
 

우리는 디너 A코스로❗️

맞이

약식, 찹쌀 김부각, 곶감 치즈

본인은 사실 초딩입맛이라,,

김부각 빼고

약밥, 곶감은 안좋아하는 메뉴였는데..

오늘 이후로 그동안 나 왜 안먹었지?

생각이 들었던,,

싱가폴 친구는 특히 약식을 좋아했다

쌀을 이런 맛으로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며!

여기 데려오길 참 잘했다,, 내심 뿌듯

😜

곶감 안에도 내가 좋아하는

아몬드 살구 치즈가 들어있어서

나같은 초딩입맛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냉채

성게알, 오징어, 애호박

으깬 두부였나?

속은 정확히 기억이 안난당🤔

여튼 직원이 소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콩으로 만든 소스인데

피드백 달라고 했다ㅎㅎ

고소함에 + 매콤함이

아주 살짝 느껴져 호! 였던🎉

마지막에 소스까지 쏵쏵 긁어 먹었다,,

메뉴판에 적인 성게알은

이번 신메뉴에서는

오징어로 바뀐듯하다🦑🦑🦑

주위에 성게알 못먹는 사람들 많던데

오히려 잘 된듯 하다(?)

사계절

참치, 아보카도

참치 안에 잘 익은 아보카도가 쏙~

🐟🥑

김으로 말아져있지만

사실 잘 풀려서 먹기엔 좀 불편하다

차라리 참치를 김밥처럼

아예 끝까지 말아주면 좋을 듯!

+

김이랑 조화 좋음

네품

참깨 떡모찌, 새우전,

안심 샌드, 단호박 수프

내꺼

 

친구꺼

똑같은 줄 알았는데

꽃장식이 달라서 찍어봄ㅋ

💐

 

0123

오랜만에 이렇게 맛있는 단호박 스프를..

예전에 인천공항 신세계 VIP 라운지에서

먹던 스프맛ㅠㅠ 감동💕

안심샌드도 도쿄 히가시 긴자에 있는

신세카이 그릴봉 이후로

한국에서 먹은 가츠산도 중에서는

젤 맛있었다👍🏻👍🏻👍🏻

새우는 원래 내가 좋아하는 메뉴라

걍 사랑한다🍤

참깨 떡 모찌도

크림치즈를 애정하는 나로서는

술술 잘 들어가

디저트로 한번 더 먹고 싶을 정도😭

한입

아라새우

비네거 엄청 안좋아하는 나인데

상큼한 비네거 소스 왜케 맛있어,,?

메인 전에 식욕 제대로 돋음

오동통한 아라새우와

부드러운 젤리와 조합도 좋았다

최상급 한우

메인 메뉴는 구이와 샤브샤브 중에

하나를 택하면 된다

1. 한우 비장탄 구이

(등심 부위로 변경 +10.0)

&

한우 미역국

2. 한우 샤브샤브

&

칼국수

지난 번에 구이를 맛있에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비장탄 구이로 선택☑️

지난 번과 다르게 불판도 바뀌고

고기와 곁들어 먹기 좋은

채소와 버섯도 함께 나온다

🥬🌽🧅🧄🌶️🍄

반찬도 주기적으로 바뀌는 듯 하다

정갈한 반찬들

매쉬드 포테이토와

파절임이 함께 나오는

비장탄 구이

초벌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구워 먹으면 더 맛있쥐 캬♨️

서비스로 첫 구이는

직원이 치즈와 한우를 직접 구워주신다

 

한우와 치즈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파절임이랑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게요,,

메시드 포테이토는 말해 뭐해ㅠ

포스팅 하면서 침 고임 주의

⚠️

구이를 선택하면

흰쌀밥과 미역국이 나오는데

구이랑 함께 먹을 수도 있고

구이를 다 먹고 요청할 수 있는데

나는 구이 다먹고 식사로 요청했다

 

디저트

말차 테린과 꿀피칸

피칸은 원래 안좋아해서

친구 줌ㅋㅋㅋ

지난 번에도 가족들한테 줬는데

피칸 만큼은 불호,,

말차테린은 넘 맛있다

그리고 런치엔

커피와 티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오미자 차였나?

신메뉴로 차 어떠셨냐고 물어봐서

저녁에는 카페인이 넘 스러운데

깔끔하게 입가심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피드백 해드림!

우리가 먹은 디너~

다음에 또 와야징!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