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우당탕 오키나와 여행기 1일차 - 1 (Feat. 출국)

반응형

우당탕 오키나와 여행기 1일차 

드디어 오키나와 출국날짜 !!

제주에어는 애플 지갑에 항공권을 넣을 수 있음 !!  

기존 후쿠오카 갈때는 애플 지갑에 넣을수가 없었다 ㅠㅠ 

인천 공항 가는길 ~

평일이라 그런지 뻥뻥 뚫림 

가는길에 인천공항 홈페이지 보면서 체크인 카운터 알아보고 ~~ 

경차가 이럴땐 좋은듯 

장기주차장으로 고고 

저번과 후쿠오카 여행보다 달라진 점은 이제 분업을 하기로 했다. 

나는 내려서 바로 체크인 줄서기와 와이파이 에그 찾기 ! 

KB국민카드 티타늄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했는데 괜히 이용했다가 또 차 찾기 힘들까바 이용 안함...

나중에 꼭 이용해봐야지 .. 

인천공항 터미널1 도착 !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다. 

체크인 가는길에 수하물 무게 확인 

 

인천국제 공항 국제 운전면허 발급센터 

 

 

국제운전면허증 발급 구비서류 

국제 운전면허증을 미리 발급해서 갔는데 인천 국제 공항에도 국제운전면허 발급센터가 있으니 여기서 해도 좋을뻔했다. 

사람 많을 줄 알았는데 사람 없이 한산함. 

 

와이파이 에그 수령 (feat. 유심스토어)

렌트카 할 때 와이파이를 같이 했는데 와이파이가 무제한이 아니라서 최대 3기가라고 하길래 

후쿠오카 때 처럼 와이파이 에그를 다시 하기로 함. 

KT 로밍센터 도착 

번호표 뽑고 ~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서 바로 가능 ! 

신분증하고 예약자 명의 카드 제출하면 끝 ! 

따로 설명은 듣질 않았다 

그 전 우당탕 후쿠오카 여행 때는 직원이 너무 기계적으로 말씀만 하셔서 무슨 말인지도 몰랐는데 이번에는 바뀐 직원이 친절하게 건네 주심. 

 

제주에어 체크인 

요새는 짐도 셀프로 붙일수 있음  ㄷㄷ 

그러나 수하물 합산이 필요한 경우는 따로 줄 서야한다. 

근데 오히려 따로 줄 서는게 더 짧음 ㅋㅋ

셀프 짐 붙이는 곳 바로 옆라인에 서면 됨 ! 

애플지갑으로 항공권을 사용해도 되지만, 그러면 탑승구 표시가 되질 않아서 탑승구를 정광판을 통해 보고나 적어두셔야한다고 해서 그냥 종이로 발급받음. 

가까운 출국장이 운영을 안해서 멀리 돌아감 

티파니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

티파니 유람단으로 티파니 가서 한번 구경 한 다음 반지 세척 맡김 ㅋㅋㅋㅋ

실버링은 사이즈가 없다고 한다 

방콕 이찌방~~~👍👍👍

세척 맡기면 전화 주면 찾아가면 됨 

 

루이비통도 구경하고 

다음 출국장 내 스카이허브 라운지 가기로 함 ~! 

 


계속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