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은 <고우가> 디너 코스 강추

반응형

 <고우가> 디너코스

 

남친몬이 내가 좋아하는 여의도에

디너 예약을 해놓았다구 해서

가보게 된 #고우가

#전경련 건물 지하에 있어요🫶🏻

전경련엔 세모아만 있는 줄 알았는데

지하 아케이드에 식당들이

꽤 있어서 깜놀👀

 

메뉴판

런치메뉴

 
 
디너 메뉴
 
 
단품 메뉴
 
 

모두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테리어가 왠지 #모도우 랑 비슷해서

같은 계열인가? 생각이 들었다🎉

우리는 디너 A코스 150g으로

(내가 옥돔을 안먹어서 B코스를 못했다)

 

바지락 스프

 

스타터로 마일드하게 시작하기 좋았다

본격적으로 요리가 나오기 전에

오늘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들을

직접 보여주신다

 

고우담

랍스터 타르트

불고기

육회

랍스터 타르트 시작으로

시계방향으로 먹으면 된다⏰🔃

핑거푸드라서 손에서 입으로 직행🦞

 
 

김?부각?에 돌돌 말아들어가있는

불고기,, 넘 맛있잖아💯

하나 더 주세여😭

 
 

콘에 올라간 육회

미니 아이스크림 같다🍦

 

도미 & 성게알

 

탱저린 맛 젤리였나?

도미 위에 상큼한 젤리가 잘 어울렸던.

우니와 연어알도 있어서

같이 먹으니 맛있음 극대화

 

가리비 관자

 
 

관자와 스프를 함께 떠먹으면 굿또

따뜻할 줄 알았는데

조금은 차가워서 놀랬던-

온도든 의도한 거 맞겠쥐?

 

한우 스키야끼

 
 

내가 좋아하는 스끼야키가

어케 나올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두부와 속을 채운 소고기가 한 피스씩~

소스는 우리가 평상시에 먹는

스키야키 양념 맛👅

 

육젓국수

내 최애 메뉴 였던.

평냉을 좋아하는데

평냉을 소면 버전으로 먹는 느낌

국물까지 원샷 함‼️

비장탄프리미엄한우구이

 

 

메인 요리

드디어 메인✨

개인화로에 구워먹을

한우, 각종 야채 및 새우, 파무침

 
 
 

반상에는 밥과 미역국,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로 가득

내 생일이라서 미역국이 나왔나?🎂

생각했는데 원래 미역국이 나온다구ㅎㅎ

직원분이 우리가 생일기념으로

방문하신 걸 캐치하시고

스파클링 와인을 글라스로

서비스 주셨다🥂

감사감사요💯💯💯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는

불맛까지 더해지니

맛이 없을 수가 없쥐🎉

야채도 구워먹구 새우도 구워먹구

ㅠㅠ넘 맛있잖아 하하

디저트!!!

직원분께서 서프라이즈로

이렇게 예쁜 하트초까지 꽂아서

디저트를 주셨다🫶🏻

게다가 우리 사진도 기념으로 남겨주심🥹

예약 시 생일이라고 말을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우리의 대화만으로도

기념일인 걸 캐치하시고

서프라이즈로 이벤트를 해준 고우가!

#내돈내산

첫 방문에 대만족해서

앞으로도 자주 애용해야지🥰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