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콘래드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추천 메뉴

반응형

콘래드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내가 자주 애용하는 호텔 중 한 곳

콘래드서울

저녁에 코스요리가 예약이 되어있어서

점심은 라이트하게 먹으려고

아트리오 방문

 

아트리오 오랜만에 왔는데

물티슈 커버가 바꼈다

 

세트 메뉴 및 코스 메뉴

 

단품 메뉴

 

탄산수 주문🌊

레몬도 넣어줘서 좋다

식전 빵

이젠 식전빵에 올리브도 들어가있네🫒

빵 사이즈는 약간 작아졌다

그런데 이게 더 나았다👍🏻

넘 맛있지만 항상 다 못먹었다

 

포르마지 피자 

 

추천 메뉴✨✨✨

본인은 #고르곤졸라 #마르게리따

젤 안좋아하는데

유일하게 아트리오에서는

고민없이 #포르마지 피자로 💛

특히‼️

이 송로버섯 꿀에 찍어먹으면

대박임

Tip🎉

꿀은 쉐어하기 좀 그래서

항상 개인별로 요청한다

또 먹고싶넹ㅋ

 

씨푸드 오일 파스타

아주 오래전에는

먹물파스타면이었는데

작년부터 스파게티니로 바뀌었다

갠적으로 먹물 시절🐙이 더 좋았다😅

오일 파스타

새우🍤, 관자, 토마토, 조갯살, 브로콜리🥦가

들어간 오일 파스타

조금은 쏠티합니다여👀

고로

의도치 않게

피자와 파스타 조합으로

단짠단짠 완성💯

반응형
이 컨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커피 한잔☕️ 후원하기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